작년부터 일광이랑 기장에 핫하다는 카페 웬만한 곳은 거의 다 가본 거 같은데요.

오늘 올리는 카페는 일광에 위치한 <그릿비>라는 카페 입니다.

 

그릿비는 일광해수욕장을 지나서 해안가 도로를 쭉 달리다 보면

아주 핫한 카페 - 헤이든 못가서 있습니다.

그릿비 바로 옆에는 할리스커피가 있어요.

 

제가 그릿비가 간날은 비가 왔는데요.

그래서 가게 전경을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

 

 

그래서 우선 카페 그릿비의 제일 인기가 있는 오션뷰부터 먼저 보여드릴께요.

날씨가 맑았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니 마음이 확 뚫리는거 같네요.

 

 

여기는 그릿비 2층 테라스예요.

원래 날씨가 맑았으면 테라스에 손님들이 많았을껀데요.

제가 간날은 비가 와서 아무도 없네요. ㅎ

 

 

2층 테라스에서 보니 바로 옆 할리스커피가 보이는군요.

할리스커피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일광카페 그릿비 메뉴판 입니다.

커피나 라떼류는 다른 일광카페보다 500원정도 저렴한 편 입니다.

 

 

티라미슈랑 롤케익등이 냉장고에 있구요.

 

 

일반 빵은 이렇게 카운터옆에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빵 포장고객은 30%할인 한다고 되어 있군요.

 

여기는 그릿비 1층 인데요.

2층은 테이블이 많은데 비해 1층은 테이블이 몇개 되질 않습니다.

 

 

저희도 1층 테이블에 자리 잡고 바깥 테라스를 찍어 봤어요.

비가 오니 바깥 테이블은 모두 걷어 놨군요.

 

 

여긴 그릿비안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참 감각적으로 꾸며 놨지요???

 

 

옆 테이블에 스탠드가 넘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이런 스탠드가 집 거실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

 

 

여긴 창가를 보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이예요.

 

 

카페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나무원목을 다양한 두께로 잘라서 벽에 입체감을 살렸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이탈그레이프차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원두향이 부드러웠구요.

바이탈그레이프차는 처음 마셔봤는데 포도향이 진해서 좋았답니다.

 

 

차만 마시고 가기 아쉬워서 1층 테라스에도 나가 봤어요.

날씨만 좋았으면 밖에 앉을 수 있는데 아쉬웠네요.

 

비오는 바닷가는 웬지 쓸쓸해 보입니다.

저 혼자만의 생각인가요? ㅎㅎㅎ

 

 

 

여기는 그릿비 1층에서 제일 명당인 자리...

뻥둘린 창밖으로 바다가 보이고

아늑한 방같은 느낌이 있어서 인기가 많더군요.

 

카페에 앉아서 편하게 오션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일광카페 그릿비를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