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타파가 지나가고 즐거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입니다.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가성비맛집을 소개할려고 하는데요.

가게이름은 바로 "땡초우동" 입니다.

땡초우동은 프랜차이즈라서 웬만한 지역에 다 있는데요.

남포동에는 처음 생겼답니다.

 

 

땡초우동 남포점 위치는 바로 부평동족발골목에 있는데요.

예전에 코다리찜을 팔던 가게가 땡초우동으로 바꼈습니다.

 

땡초우동 남포점 간판 입니다.

바로 옆가게는 거꾸로 가는 시계가 보이네요.

 

땡초우동 메뉴판 입니다.

보통 메인메뉴 한가지를 주문하고 땡초우동을 추가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예요.

간혹 우동만 주문해서 소주한잔 할려 하시는데...

메뉴판에 나와 있듯이 우동만 단품으로 주문이 불가능 합니다. ㅠ

 

저는 친한동생이랑 둘이서 갔는데요.

소보로탕수육(소)이랑 땡초우동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인지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는

단무지랑 김치가 다 입니다. ㅋㅋ

 

 

" 예쁜 척 하지마

꽃같은 년아"

ㅋㅋㅋㅋㅋㅋ

 

 

진로소주 레트로 버전이 나왔습니다.

마셔보면 유리병이랑 라벨만 레트로 풍 이구요.

소주맛은 예전처럼 도수가 높은게 아니라 낮은 도수의 순한소주 입니다.

참이슬에서 병만 바꼈다고 보시면 되세요.

 

 

TTAENG CHO

스펠링이 맞나요? ㅎ

 

 

땡초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내용물이 푸짐해요.

우동국물이 얼큰하구요.

유부랑 김, 그리고 오뎅, 쑥갓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은 뭐 깊은맛은 아니고...

소주한잔하기 좋은 맛입니다.

 

 

소보로탕수육도 나왔습니다.

튀김옷을 보니 아마 직접 튀김반죽을 하시는 건 아닌거 같구요.

냉동으로 받은 탕수육고기를 튀김기에 튀겨서 주는 듯 합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수긍이 가요.

근데 맛있습니다. ㅎㅎ

어설픈 중국집보다는 나아요.

 

 

쫀득한 찹쌀반죽이 참 괜찮습니다.

탕수육소스는 레몬즙이 들어가서 그런지 상큼하고 좋네요.

 

위의 2개 안주가 불과 2만원도 안하니...

얼마나 가성비 좋은 줄 아시겠죠???

 

단점은... 젊은 친구들이 많다보니 좀 시끄럽습니다.

그래서 조용한 분위기를 찾으시는 분은 안맞구요.

젊은 활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